공간대관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264.74 ㎡
현수막 : 가로 8m, 세로 자유
규모 : 수납 계단식 140석
용도 : 강연, 세미나, 영화상영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2대, 무선 마이크 3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240,000원
A/V사용료 : 3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3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264.74 ㎡
현수막 : 가로 8m, 세로 자유
규모 : 수납 계단식 140석
용도 : 강연, 세미나, 영화상영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2대, 무선 마이크 3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240,000원
A/V사용료 : 3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3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264.74 ㎡
현수막 : 가로 8m, 세로 자유
규모 : 수납 계단식 140석
용도 : 강연, 세미나, 영화상영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2대, 무선 마이크 3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240,000원
A/V사용료 : 3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3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264.74 ㎡
현수막 : 가로 8m, 세로 자유
규모 : 수납 계단식 140석
용도 : 강연, 세미나, 영화상영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2대, 무선 마이크 3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240,000원
A/V사용료 : 3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3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264.74 ㎡
현수막 : 가로 8m, 세로 자유
규모 : 수납 계단식 140석
용도 : 강연, 세미나, 영화상영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2대, 무선 마이크 3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240,000원
A/V사용료 : 3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3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64.88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5명 내외
용도 : 회의,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64.88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5명 내외
용도 : 회의,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64.88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5명 내외
용도 : 회의,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64.88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5명 내외
용도 : 회의,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64.88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5명 내외
용도 : 회의,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64.88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5명 내외
용도 : 회의,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98.7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0~30명
용도 : 회의, 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, 스크린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98.7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0~30명
용도 : 회의, 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, 스크린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운영시간

월~토 : 10시~22시
일요일, 법정공휴일 대관불가

공간개요

면적 : 98.7 ㎡
현수막 : –
규모 : 20~30명
용도 : 회의, 세미나 등
기자재 : 빔 프로젝트, 유선마이크 1대, 스크린

사용료

공간사용료 : 60,000원
A/V사용료 : 10,000원
냉/난방사용료 : 10,000원

* 위 사용료는 기본 3시간 기준으로
추가 1시간당 총 사용료의 10% 추가 적용됨.

신청절차

  1. 대관장소 및 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공간대관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
  2. 『공간사용신청서』 양식을 작성하여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  * 『공간사용신청서』 를 첨부하지 않았거나, 사유 없이 공란이 있을 경우 사용신청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.
  3. 신청 메뉴의 공란은 빈칸없이 모두 채워주시기 바랍니다.
  4. 공간 사용 신청 후 적합 여부 판단하여 담당자가 회신 드립니다.
       * 공간 신청 전 공간을 직접 방문하여 둘러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
결제/정산

  • 공간사용 종료 후 공간사용료 견적서를 기준으로 현장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
    * 입금계좌 : 서울시청년허브 (1005-602-232353 / 우리은행)
  • 승인 후 사용료 결제는 사용 당일을 넘기지 않아야 합니다.
    * 사용료는 신청서 기준(리허설, 뒷정리 시간 포함)으로 산정합니다.

참고사항

  1. 청년허브 및 청년단체에서 진행하는 독립적 또는 공동사업(행사)일정에 우선 사용 합니다.
  2. 일반 시민, 단체 및 기관, 기업 등은 일정 확인 후 사용 가능 합니다.
       * 정치/종교/상업적 사용신청은 받지 않으며, 그 외 청년허브 운영에 적합하지 않을 시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  3. 기타 청년허브 운영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관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4. 연속(2일 이상) 대관신청은 불가하며 신청일 기준 3개월 내 사용신청만 받습니다.
  5. 정기 대관의 경우 최대 월 2회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       * 4, 5의 경우 특별한 사유가 인정되는 단체에 한해서 대관 일정을 조절해 협의할 수 있습니다.
  6. 승인된 대관 공간 외 청년허브 내·외부 이용객의 통행 및 이용 제한은 불가합니다.

유의사항

  •  사용 중 시설물·기자재 문제가 발생할 경우, 담당자 또는 청년허브 직원에게 말씀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설물, 기자재 분실 및 파손 시 사용단체는 이에 대한 원상복구 또는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  • 사용 후 발생하는 쓰레기는 사용단체에 다시 가져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부득이한 쓰레기 배출의 경우 일반 쓰레기/재활용품/ 음식물 쓰레기로 분리배출을 필수로 합니다.
  • 일반쓰레기와 음식물은 각 종량제 봉투에 넣어서 배출합니다.
  • 재활용품은 종이, 병, 캔, 플라스틱으로 분리해서 비닐 봉투에 넣어서 배출해야 합니다.
  • 종량제 봉투와 비닐 봉투는 사용단체가 준비하셔야 합니다.
  • 실제 사용이 신청서와 상이하거나 취소/변경 일정을 전달하지 않은 경우 추 후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