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사항]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향에 따른 청년허브 공간운영 안내
공공공간 이용방침에 따라, 11월 24일(화)부터 서울특별시 청년허브의 공용공간 및 대관공간 운영이 변경됩니다.
공용공간은 예약제로 운영되며, 외부 대관 운영 및 창문카페 영업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지속가능한 도시를 위한 청년의 생활, 문화, 자산의 플랫폼 청년허브는 시민의 곁에 열린 공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고맙습니다.
1. 운영 개요
– 기간 : 2020년 11월 24일(화) ~ 거리두기 단계 하향 시까지
– 운영내용 : 공용공간 예약제 운영(1일 30인 제한), 외부 대관운영 중지, 창문카페 영업 중지
– 운영시간 : 평일 9:00 ~ 19:00 (주말 및 공휴일 운영하지 않음)
2. 이용 규칙
– 사회적 거리두기 기본지침 준수
– 출입문은 1곳만 개방 (미래청 정문 방향)
– 출입 시 발열체크 / 전자출입명부 QR코드 발급 및 스캔 / 마스크 착용 필수
※ 마스크 미착용 및 체온 37.5도 이상 등의 경우 출입이 제한될 수 있음
– 출입 통제 하에 예약된 인원만이 이용 가능
– 음식물 섭취 불가, 공간 내 항시 마스크 착용
– 테이블, 의자 이동 금지
– 주 1회 공간 방역 진행 시간 내 공간 이용 불가
3. 이용 방법
운영시간 | 월 ~ 금요일 09:00 - 19:00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|
이용인원 | 1인 이용(일/최대 30인) |
이용방법 | 이벤터스신청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만 이용 |
출입절차 | 1. 전자출입명부 QR코드 발급 및 스캔 2. 발열체크&손소독 3. 마스크 착용 후 지정된 자리(1인) 이용 |
유의사항 | - 방역지침 및 방역사 안내에 적극 협조 - 방역지침 및 방역사 안내에 불응 시 공간이용 불가 |
문의: 02-6238-6908/ space@youthhub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