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청년학교] 2기 최종 합격자 발표

분류
공지사항
날짜
2013-08-30

_____2____________

청년학교 2기 모집 최종 결과를 발표합니다.

최종 합격자 명단 (총 33명)

강영식 / 강예은 / 김기림 / 김민경  / 김성호 / 김형민 / 김혜원 / 나성현 / 리메이 / 박미연 / 박민선 /

박혜화 / 변선영 / 석은경 / 이경섭 / 이상미 / 이수빈 / 이슬비 / 이정아 / 이정화 / 이종일 / 임선희 /

임소희 / 임수현 / 임지연 / 정동식 / 정수철 / 정주영 / 조승연 / 지윤정 / 지혜수 / 최미지 / 편미정 /

전형적인 삶보다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찾아 다른 삶을 살아보려는 욕구가 강한 청년들.

이를 통해 자신의 삶 그리고 내 친구와 이웃의 삶, 우리 모두의 삶이 더 나은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길을 고민하고 있는 청년들.

오늘 청년학교 인터뷰 과정에서 청년들을 만나면서 든 생각입니다.

나이가 어리고, 경험이 부족하고, 아직은 고민의 깊이가 깊지 않을 수 있지 모르나

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고민하고 질문하고 있다는 것, 그리고 그 질문 속으로 뛰어들어보고자 한다는 것입니다.

청년학교에서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은 고민을 함께 하고, 더 많은 질문들을 던지면서,

보다 더 나은 시스템, 조금은 다른 방향, 조금은 다른 길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.

그 안에서 때때로 부딪치고 또 때때로 손 맞잡으면서 불안과 고립에서 벗어나,

스스로 그리고 또 함께 새로운 길을 만들어갈 수 있는 작은 단초, 작은 계기들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.

시간은 예치될 수 없지만 기억과 경험은 영원히 저축되고 예치될 수 있습니다.

청년학교 2기, 4개월이라는 시간은 예치될 수 없을 지 몰라도,

우리가 함께 할 기억과 경험은 예치될 것입니다.

청년학교 2기와의 새로운 시작, 그 환상적인 시간이 기다려집니다.

청년학교 담임 김병권, 박찬국, 송인혁, 하승창

청년학교 1입학식안내

  • 일정  2013년 9월 6일(금) 오후 5시
  • 장소  청년허브창문카페

청년학교 1기, 2기여러분! 청년학교 입학식은 몸만 오면 되는 ‘의식’이 아닙니다.

2기를 맞이하는 청년학교 1기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청년학교 2기가 만나 ‘새로운만남, 새로운시작’을 알리는 입학식을 직접 만들게 될 것입니다.

입학식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싶으신 청년학교 1기, 2기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.

청년학교 입학식 함께 만들기 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9월 2일(월) 오전 10시까지 kimmy96@youthhub.kr로 참여의사를 알려 주신 뒤,

아래 기획회의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일정  2013년 9월 2일(월) 오후 6시 기획회의 (입학식 함께 만들기 프로젝트는 9월 2일이후 입학 전까지일주일 동안 그때 그때 진행됩니다.)
  • 장소  청년일자리허브 창문카페

기타공지사항

  • 입학식 직후인 9월 7일(토)-8일(일) 청년학교 2기 전체 MT가 진행됩니다. 청년학교 2기는 가능한 전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